The 5-Second Trick For 대출

고객님의 사례를 들어서 쉽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고객님은 현재 준공을 앞둔 오피스텔을 보유하고 계셨고(현재 분양권 상태), 신규 사업자로 대출을 받아서 잔금을 치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파워 검색 열기 파워 검색 닫기 개의 대출상품이 검색되었습니다. 추천순으로 정렬하기 인기순으로 정렬하기 출시순으로 정렬하기

기업 우리은행 관련 서비스 링크 및 검색

그러나, 소득 없는 개인사업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개인 사업의 실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실적이 양호하고 안정적이라면 대출 신청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자동기한연장의 동의는 인터넷뱅킹, 콜센터, 영업점을 통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원리금 연체 시 계약만료 기한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할 의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시는 대출방식 및 상품별로 원금/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대출취급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조기 상환을 통해 이자 부담을 줄이는 것도 가능하므로 금리가 생각보다 높다면 신용 점수를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자영업자의 경우도 위의 개인신용평점, 소득 기준을 준용하고, 사업 영위를 하는 개인사업자 대상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도소매 사업자를 냈는데 매출이 하나도 없이 대출을 받으러 가면 당연히 은행 담당자가 이상하게 생각하겠죠?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는 상품으로 언제든지 상환해도 위약금을 물지 않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에 관심 있으신 분은 마이너스 통장이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 및 원금 상환은 소득이 없는 개인사업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수익이 불안정하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원금은 휴일에도 인터넷 뱅킹을 통해 상환할 수 있으며 중도 상환 해약금이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언제든 무직자대출 상환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